로그인
회원가입
정회원안내
카카오톡채널
밴티지포인트
VP이야기
매도종목
추천종목
추천종목
소식&커뮤니티
VP포럼
공지사항
운용철학
고객센터
FAQ
회원문의사항
정회원안내
정회원안내
정회원 안내
가입사절
정회원 혜택
정회원 유료서비스 결제
정회원 안내 (추천종목안내)
주요법령사항고지
서비스관련 주요 법령알림
자본시장법 제17조, 18조, 174조, 176조. 178조, 101조
밴티지 포인트는 관련 법령을 준수 개별 종목상담/시황/이슈 등의 주식 관련 질의응답을 하지 않으며
불특정 다수에게 단방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공개 정보이용 시세 조정 부정 거래 시장 질서 교란 행위 같은 불공정거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추천종목 월 1회 1종목 -
1. 너무 많은 종목 추천은 투자대상에 대한 무지의 표현입니다
2. 질 높은 추천종목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3. 충분한 시간을 확보함으로써 추천 종목 중 분할매수, 분산투자, 저가매수로 다시 한번 리스크를 분산하시길 바랍니다
4. 초보자, 직장인 등 누구나 무리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마음 편한 투자를 지향합니다
가입사절
가입사절
데이트레이딩
전업투자
미수, 신용사용
작전, 급등, 테마, 세력
비공개정보사용
정회원 혜택
정회원 가입하기
정회원 유료서비스 결제
※ 일반회원 결제 시 : 정회원 등업
※ 정회원 결제 시 : 정회원 기간 연장
밴티지포인트 정회원 유료서비스 이용금액
밴티지 30
(30일)
350,000원
밴티지 180
(180일)
880,000원
밴티지 360
(360일)
1,100,000원
유료서비스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밴티지포인트 주식연구소(이하 “회사”또는 “밴티지포인트”이라고 합니다)으로부터 유가증권 투자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 라고 합니다)에게 회사가 종목 추천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고 합니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② “이용요금”이라 함은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원을 말합니다. ③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이"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수락한 회원등급별로 이용이 제한되는 온라인디지털콘텐츠를 말합니다. ④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www.vantagepoint.co.kr)를 말합니다. ⑤ “해지"라 함은 '회원'이 '유료서비스'이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유료 서비스)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용요금이 부과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제4조(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고,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자 및 변경 사유를 사이트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이 변경된 경우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사실 및 내용을 통지하고,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 적용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절의 의사표시를 명시적으로 하지 아니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절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제19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은 해지되고, 회사는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제5조(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회사의 기본이용약관 또는 개별약관에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르고, 회사의 기본이용약관 또는 개별약관에 정함이 없는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6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SMS, E-mail, 팩스, 휴대전화, 일반전화, 우편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7일 이상 사이트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④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8조(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의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사이트에 있는 가입 양식에 따라 이용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이용신청과 관련하여 회사가 필요한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용자는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신청은 반드시 이용자의 실명으로 하여야 하고 사이트내 닉네임으로 활 동가능합니다. 제9조(이용자의 확인사항)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가 유가증권 투자 기타 거래를 함에 있어 최종적인 판단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제10조(이용계약의 체결)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적법하게 이루어진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승낙한 경우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거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주민등록표상의 성명과 다른 성명으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2. 두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3. 주민등록표상 만 14세 이하의 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4. 이용신청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5.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상업적 목적에 이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이익을 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한 경우. 6. 이전에 이용계약을 해지 당하거나 해지한 적이 있는 경우. 7. 회사의 설비 용량 및 기술상의 문제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는 경우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 시기) ① 이용자가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고 회사의 가입신청양식에 의해 유료회원가입을 신청한 회원에 한해 회사는 이용계약이 승낙한 때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 하고, 서비스 제공 시간은 제15조 제1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보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② 유료회원의 서비스는 30일, 180일 , 360일 단위로 제공되며 단위가 끝나는 시점에서 재이용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유료서비스 제공은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제13조(서비스 상품의 종류 및 이용요금, 약정기간) ①당사 홈페이지 "정회원안내" 정회원 유료 서비스결제 안내 (밴티지포인트 정회원 유료서비스 이용금액 및 이용기간표기) ② 당사 서비스판매가격 홈페이지안내 ③ 이용요금은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가입기간(“유료서비스” 기간만을 의미합니다.)에 대하여 월단위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모든 유료서비스이용단위는“월 단위”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제14조 유료 서비스의 내용 (각항의 유료서비스는 횟수와 기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① 동영상 라이브 강의 및 녹화방송 서비스 ② 동영상 호스팅 서비스 ③ 스트리밍 호스팅 서비스 ④ 게시판형 서비스 ⑤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15조의 (무료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이벤트 및 기타 사유로 이용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무료 서비스의 내용은 각 상품별 유료 서비스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1항에 따라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기간은 이용계약의 계약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이용계약상의 계약기간(“유료 서비스” 계약기간을 의미합니다)이 만료되어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제공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서비스 이용기간 중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전용 메신저)에 6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이용자는 “미이용 회원(휴먼계정)”으로 전환되어 무료 서비스 제공은 일괄 정지되고, 이용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일반계정으로 전환요청을 할 경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무료 서비스 제공 정지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본 약관의 내용 중 유료 서비스를 전제로 한 규정은 무료 서비스에 대해 적용되지 않습니다(예 : 이용자의 요청에 따른 해지 및 환불인 경우 무료 서비스 기간은 기 이용요금의 계산 기간 산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 시간 및 장소)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정지할 수 있고, 이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손해배상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설비 보수, 서버 정기 점검 등의 사정이 발생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3. 정전, 설비 장애, 기타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제17조(서비스 내용의 추가, 변경) ① 회사는 운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할 수 있고,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된 경우에는 추가, 변경되는 내용을 제3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미리 공지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내용이 추가 또는 변경된 경우 이용계약 체결 시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된 각종 혜택은 변경 후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 상품 가입 후 7일 이내에 서비스 상품의 변경을 신청할 경우에는 서비스 상품 변경에 따른 차액 전액을 반환하고, 7일 이후에 변경을 신청할 경우에는 제26조 제3항 제2호의 기 이용요금의 내용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 신청한 서비스 상품의 이용대금을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④ 이용자가 서비스 상품 변경을 신청한 후 제18조 (이용요금 등의 환불)의 내용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환불 대상 금액은 변경 전 서비스 상품 금액과 변경 후 서비스 상품 금액 중 고액을 기준으로 1. 해지수수료 – 가입금액의 10% 2. 기 이용요금 - 기 이용요금은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가입기간(“유료서비스” 기간만을 의미합니다.)에 대하여 월단위로 계산한 금액을 공제합니다. 3. 모든 콘텐츠이용단위는“월 단위”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공제합니다. 제18조(이용요금의 납부 등) ① 이용자는 현금, 신용카드, ARS를 통해 이용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ARS 결제 시에는 결제 대금 액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아래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고, 납부 즉시 입금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③ 결제 내역에 대한 영수증은 이용자가 발행을 신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발행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요금이 과다 납부되거나 잘못 납부된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과납 또는 오납된 이용요금을 반환(환불)하는 대신 그 금액에 상당하는 기간 동안 서비스를 연장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권/서비스의 이용기간/정기결제 여부에 따른 분류 1. 기간만료형 이용권 : 이용 가능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유료서비스가 종료되는 서비스 2. 연장결제형 이용권 : 이용자가 서비스이용중 연장결제시 결제서비스 이용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서비스. 연장결제형 이용권의 경우 결제시 남은 이용기간과 결제내용의 일수를 합산 계산됩니다 제19조(이용요금 등의 환불)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에 이용요금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환불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검토한 후 이용자에게 환불 여부를 통보하여야 하며,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 여부에 대한 통보를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하여야 합니다. 1.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과납 또는 오납한 경우 2.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3. 이용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② 제1항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미납한 경우 환불하여야 할 금원에서 미납 이용요금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③ 이용자는 환불 요청시 이용자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신용카드를 통해 이용요금을 납부하여 취소가 불가능하거나 어려운 경우 회사는 입금된 카드 결제 대금 중 기 이용요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원을 이용자에게 현금으로 반환합니다. ④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마일리지(무료)는 환불되지 않으며, 마일리지 또는 무료이용권은 제공받은 시점으로부터 해당기간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 이용 같은 경우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의 연락 변경 가능합니다 ⑤월정액 서비스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에 따라 전화,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⑥결제후 7일 이내의 환불요청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됩니다. 단, 악의적인 정보유출이 목적이라고 관리자가 판단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처리가 되며,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7일 이후의 환불규정] 정회원 30일 결제시 환불액 없음 정회원 180일 결제시 (1개월내 88만원 - 35만원 = 53만원) (2개월내 88만원 - 70만원 = 18만원) (3개월내 환불액 없음) 정회원 360일 결제시 (1개월내 110만원 - 35만원 = 75만원) (2개월내 110만원 - 70만원 = 40만원) (3개월내 110만원 - 105만원 = 5만원) (4개월내 환불액 없음) 제20조(이용자의 고지 의무) 이용자는 제8조에 따라 이용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이용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4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변경된 내용을 회사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제21조(게시물 등의 저작권 및 관리) ①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 등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게 귀속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에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나 제3자, 회사의 명예, 신용을 훼손, 비방하거나 그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 2.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3.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 회사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4. 이용자의 영업 등의 목적을 위해 광고, 홍보하는 내용. 5. 허위의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일 가능성이 높은 내용. 6. 이용계약의 목적에 반하거나 기타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반되는 내용. 7. 제22조를 위반하거나 위반할 우려가 있는 내용 ③ 이용자는 다른 이용자의 게시물에 제2항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그 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고,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 자료 등을 영리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다만, 회사가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 자료 등을 회사와 제휴 관계에 있는 제3자에게 제공하여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22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 법령, 이 약관, 회사가 정한 기타 이용조건,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또는 통지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이용자의 ID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부정 이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2.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 또는 등록하여 이용신청을 하거나 허위로 변경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등을 가공, 판매하거나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는 행위 5.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공연, 출판, 방송,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적 저작물 작성 기타 방법으로 침해하는 행위 6. 제22조 제2항 각 호의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을 게재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외설, 욕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등 미풍양속이나 사회통념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범죄행위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1.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③ 이용자는 이용계약에 따른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처분(양도, 대여, 증여, 인수 등 일체의 처분행위 포함)하거나 담보 등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3조(신용정보의 조회)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요금 납부를 지체하는 등 이용자의 신용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고,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제24조(이용계약의 해제/해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시정을 최고하고, 이용자가 최고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시정을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에 그 시정을 최고하고, 회사가 최고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시정을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한 경우 2. 제14조에 명시한 서비스를 15거래일 이상 제공하지 않은 경우 ③ 회사 또는 이용자는 회사 또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계약을 즉시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또는 이용자가 금융기관으로부터 거래정지 처분을 받거나 감독기관 등으로부터 영업취소, 정지 등의 처분을 받은 경우 2. 회사 또는 이용자가 파산, 회생절차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법적 절차를 신청하거나 신청 당한 경우 3. 회사 또는 이용자의 재산에 대한 압류, 가압류, 가처분 및 이에 준하는 처분이 이루어진 경우 4. 회사 또는 이용자가 발행한 어음 또는 수표의 부도가 난 경우 ④ 이용계약의 해제/해지의 의사표시는 제6조 제1항 또는 제19조 제5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⑤ 제1항에서 정한 사유 또는 제3항 중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제/해지된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지급한 금원은 위약벌로 회사에 귀속됩니다. ⑥ 제2항에서 정한 사유 또는 제3항 중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제/해지된 경우 회사는 제26조 제3항에서 정한 금원을 공제한 나머지 금원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25조(이용계약 해제/해지, 종료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계약이 해제/해지 또는 종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 기타 이용자가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나머지 정보를 모두 폐기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계약이 해제/해지 또는 종료된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마일리지, 무료 연장 기간, 가입금 할인 등 일체의 혜택은 모두 소멸하고,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 내지 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제26조(손해배상) ① 회사 또는 이용자는 회사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계약의 해제/해지는 손해배상의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27조(광고성 정보 활용동의) ① 회사는 아래 기재된 자에게 광고 목적 등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는 광고성 정보 활용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회사의 서비스 홍보/리서치/이벤트,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② 이용자가 제1항에 따라 광고성 정보 활용동의를 거부할 경우 계약과 관련된 불이익은 없으며, 동의한 경우에도 이용자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자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활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하거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원탈퇴 또는 가입 제휴사의 이용약관 및 제3자 제공 동의 철회 시까지 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 활동, 시장조사 및 상품·서비스 개발연구 등 밴티지포인트와 수탁업체(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고객데이터 수집 및 관리 제28조(면책)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환불 사유를 제외하고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 등으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제공한 정보, 전송한 자료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약관의 일부 무효) 약관의 일부 조항이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등의 사유로 그 법적 효력을 상실한 경우 해당 조항 외의 나머지 조항들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제30조(관할법원) 이용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제반 분쟁은 회사 본점 소재지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9월 7일부터 시행되고, 이 약관의 효력 발생 전에 회사와 체결된 이용계약에 대해서도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위 약관에 동의합니다.
회원구분
일반회원
ID
성함
서비스이용금액
밴티지30
밴티지180
밴티지360
결제방식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입금계좌선택
우리은행 1005-903-745407 밴티지포인트
입금자명
결제금액
350,0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