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티지포인트'는 고객의 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보호법령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와 관련한 법령의 변경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의 정책 변경 등의 이유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스타일난다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고객은 사이트 회원 가입시 회원 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내용에 대해 「동의함」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가입 및 주문 등 필요시점에서 수집하는 정보 | |||||
---|---|---|---|---|---|
구분 | 수집시기 | 필수/선택 | 수집항목 | 이용목적 | 보유기간 |
회원 | 가입시 | 필수 |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질문, 답변 이메일, 휴대전화, 회원인증값(모바일인증) 회원인증을 통한 이름, 생년월일, 만 14세 이상 여부 |
회원가입시 본인여부 확인, 서비스 이용 및 상담, 공지사항 전달 |
회원탈퇴시 또는 법정 의무 보유기간 |
선택 | 주소 일반전화 |
(1) 쿠키란?
(2) 쿠키의 사용 목적
(3) 쿠키의 운영 및 거부
(1)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등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동의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단,「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 기간동안 보유합니다.
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나.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다. 기타 관련 법령 등
(2)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휴면회원(최근 12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에 대해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을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휴면회원의 개인정보는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 되며,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는 법정보관기간 경과 후 파기하고 있습니다.
파기되지 않은 개인 정보 중 해당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고객 정보는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는 시점에 다시 제공됩니다.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상기사항에 의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본래의 수집∙이용 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내용 | 수탁자 |
---|---|
전산 시스템 구축 및 유지 | (주)인터커뮤즈 |
결제 및 에스크로 서비스 | ㈜엘지유플러스 |
휴대폰 결제 | ㈜케이지모빌리언스 |
휴대폰본인인증서비스 | ㈜한국사이버결제 |
(1)고객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첫 화면 『MY PAGE』의 『My info』 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MY PAGE』의 『My info』 항목에서 하시거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고객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 회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하여 보호되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② 관리적 대책
(2)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따라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으며,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를 혼합하여 타인이 유추하기 어려운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또한 서비스의 이용을 마친 후에는 항상 로그아웃을 하여 주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하는 경우에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1)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 회원자격이 상실되거나 회사 홈페이지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2)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고객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4)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 관계 법령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온라인 환경에서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 역시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나 회사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 7일 이전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공고 및 시행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